본문 바로가기
기타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 121회 122회 123회 124회

by 心 2023. 12. 22.
반응형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 121회 122회 123회 124회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 121회 122회 123회 124회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1회 2회
1966년 9월 22일, 제 6대 국회 본회의에서는 사카린 밀수사건으로 인해 의원들이 김두한을 비난하고 있다. 김두한은 국무총리를 포함한 국무위원들에게 오물을 뿌리며 이 나라 재산을 도적질한 사람들에 대한 벌이라고 주장한다. 이 사건으로 정일권 내각은 총사퇴하고, 김두한은 구속된다. 1924년, 김두한이 일곱 살 때, 종로경찰서는 김좌진의 연락책을 찾기 위해 두한의 생모 박계숙을 고문한다. 외조모는 두한에게 아버지를 만나게 해주기로 하고, 원노인의 도움으로 두한과 외조모는 만주로 향한다. 김좌진 장군을 만난 두한은 아버지의 충고를 받는다. 그러나 이별한 다음날, 외조모는 열차에서 숨을 거두게 되고, 고문으로 인해 만신창이가 된 박계숙은 두한에게 장군의 아들이라는 말을 남기고 사망한다. 두한은 외삼촌 집에서 살지만 적절한 돌봄을 받지 못한다. 원노인은 최동열 기자에게 두한의 소식을 알아보라고 부탁하고, 최동열은 경찰에게 두한의 주소를 요구한다. 미와 경부는 최동열의 관심을 의심하며 정보를 주지 않는다. 한편, 두한의 외삼촌은 회중시계를 팔기 위해 두한의 물건을 가져가고, 두한은 시계를 찾기 위해 가네야마 집으로 향한다.

 

 

반응형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3회 4회
불을 지른 일본인 고리대금업자 가네야마의 집을 떠난 김두한은 자신의 회중시계와 빚장부를 가지고 도망친다. 순경들이 신고를 받고 뒤를 쫓던 중, 두한은 비탈길에서 굴러 의식을 잃는다. 독립운동가 나석주와 유태권의 도움으로 의식을 회복한 두한은 경성에 도착한다. 나석주와 유태권과 헤어진 후 두한은 종로경찰서 앞에서 미와경부에게 발각되지만, 골목길로 도망쳐 미와 경부에게 잡히지 않는다. 광교에서 거지 생활하는 양코와 정진영에게 도움을 받아 광교 거지촌으로 데려가지만, 왕초가 두한을 쫓아오면서 문제가 발생한다. 왕초는 두한을 데려온 양코와 정진영에게 매를 가하지만, 두한은 시계를 아버지가 준 것이라며 내놓지 않는다. 왕초의 시계 빼앗기 시도에도 두한은 절대로 내놓지 않고 격렬하게 저항한다. 한편, 기독청년회관에서 강연회에 참석한 신마적 엄동욱은 강의에 감동하여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음식점에서 일어난 아비규환이 발생하고 구마적이 등장하여 소란이 잠잠해진다. 한편, 원노인은 두한을 찾기 위해 음식점에 찾아가 두한의 인상 착의를 이야기하며 도움을 요청한다.

 

 

 

야인시대

방송종료 전회차 VOD무료!

programs.sbs.co.kr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5회 6회
구마적이 부하들과 함께 걸어오는데, 정진영은 구마적이 조선에서 가장 힘이 센 주먹의 황제라고 소개한다. 김두한은 놀라운 표정으로 그를 쳐다본다. 개코는 자신도 구마적과 같은 두목이 되어 광교 움막촌의 왕초를 두렵게 만들겠다고 다짐한다. 독립운동가 나석주는 동양척식주식회사와 식산은행을 부수고 조선인이 어리석지 않음을 보여줄 계획을 밝힌다. 원노인은 이 결정을 반기며 응원한다. 며칠 후 나석주는 동양척식주식회사에 수류탄을 던지고 경찰과 총격전을 벌이다가 목숨을 잃는다. 광교 거지 움막의 왕초는 두한 일행이 음식 동냥을 가져오지 못하자 의심하며 구박한다. 음식 쟁탈전이 벌어지고, 장진영이 군고구마를 가지고 있어서 화를 내며 심한 매질을 가한다. 김두한은 왕초에게 결투를 신청하고 이를 받아들인다. 결국 김두한과 왕초는 치열한 결투를 벌여 왕초가 패배하고 움막을 떠난다. 김두한은 광교 움악의 새로운 대장이 되고, 정진영은 그에게 공부를 하라고 충고한다. 정진영은 공부를 통해 왜놈을 이길 사람이 될 것이라 자랑한다. 거지떼 속에서 김두한을 찾은 원노인은 큰 기쁨을 느끼지만, 만주에서 돌아온 할머니와 큰어머니에게 김두한을 맡긴다. 원노인은 김두한을 돌보겠다고 제안하자 이들은 기쁘게 수락한다. 그러나 미와경부는 김좌진의 가족이 경성으로 돌아왔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 신경질을 나타낸다.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 121회 122회
1960년 3월 15일 선거 당일, 자유당은 부정선거를 계획하여 유지광이 명부와 투표용지를 빼돌려 사전선거를 모의한다. 최인규 내무부장관은 이 부정선거 방법이 신문에 노출돼 위기에 처하더라도 야당의 모략이라고 하며 발뺌한다. 선거 당일에는 마산에서 투표용지를 받지 못한 유권자들이 데모를 일으키고, 부정선거 규탄을 외치며 경찰과 충돌한다. 이로 인해 데모는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동대문패 수하들이 고대생 습격사건에 연루되어 데모를 저지르게 된다. 임화수의 엄명에 따라 경찰은 데모대에 총격을 가하고, 일부 학생들이 경무대를 향해 돌진하자 총격 사태가 발생한다. 총성 소리에 놀란 이승만대통령은 곽영주의 설득으로 학생들이 다가오지 못하도록 공포를 발사한 것이라고 둘러댄다. 한편, 이기붕 일가는 데모대를 피해 여염집에서 생활하다가 이승만대통령의 하야 소식을 듣고 경무대로 향한다. 그 중에서 유지광은 고대생습격사건으로 지명수배자 신세가 되는데... 데모대를 피해 여염집에서 생활하고 있던 이기붕 일가는 이승만대통령의 하야 소식을 듣고 경무대로 향한다. 그 중에서 유지광은 고대생습격사건으로 지명수배자 신세가 되는데... 이어서, 1961년 5월 16일 쿠데타 발발하며 혁명재판소는 정치인과 정치깡패들의 일제소탕령을 선언한다. 임화수는 고대습격과 부정선거를 이정재가 지시했다고 진술하고, 이정재는 처음에 가볍게 형량을 받지만 화랑동지회 사건으로 사형을 선고받는다. 임화수, 곽영주 등도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지만 유지광은 무기형으로 감형된다. 한편 김두한은 이정재의 죽음에 절규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야인시대 줄거리 결말123회 124회
두한은 두 번의 낙선 후 김종필의 권유로 애국단 조직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오래된 수하들은 두한의 재기를 기대하며 반갑게 반응하고, 유진산과 최동열은 혁명정부에 이용될 우려를 표명하여 반대한다. 이찬오는 두한에게 한독당 후보로 용산지역구 보궐선거에 출마하라고 제안하고, 두한은 처음에는 정치인으로서의 행보를 중단하겠다고 말하지만, 이찬오의 설득 끝에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겠다며 출마를 결정한다. 용산보궐선거에서 두한은 압도적으로 재선되지만, 국회에 등원한 직후 한독당 내란음모사건의 주범으로 몰리고 중앙정보부에 잡혀가 심한 고문을 받는다. 인권유린을 당하는 두한을 우려한 국회의원들은 석방 결의안을 제출하고, 이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두한은 석방된다. 그러나 감방 생활에서 해방된 두한은 병보석으로 석방되고, 절을 찾아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용서를 빈다. 하지만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쓰러지게 된다.

반응형

댓글